* 앱 기획하기
1. TextBox에 두 숫자를 입력받아 더하기를 수행하는 어플을 만든다.
* 컴포넌트 구성하기
1. 새 프로젝트 시작하기
* 프로그래밍 하기
1. 버튼을 클릭했을 때 동작하므로 버튼을 클릭하여 명령 블럭을 가져온다.
* 심화 학습
1. 덧셈, 뺄셈, 곱셈, 나눗셈이 가능한 계산기를 만들어보자.
'SW교육 > 앱 인벤터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정보영재 3강 - mp3 플레이어 만들기(심화: 동영상 플레이어, 녹음기 만들기) (0) | 2018.07.02 |
---|---|
정보영재 2강 - 그림판 만들기(심화: 색깔, 두께 바꾸기 등) (0) | 2018.07.02 |
제12강-문자 보내기 (0) | 2018.01.22 |
제11강-주소 찾기 앱 (0) | 2018.01.22 |
제10강-폭탄 돌리기 앱 만들기 (0) | 2018.01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