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. 자석의 성질(12/12)
* 학생: 디지털 교과서, 교과서, 실험관찰, A4용지나 연습장
1. 스스로 확인하기 : 이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실험관찰 48쪽 별에 색깔을 칠하기
- 매우 그렇다(별3개 색칠), 보통이다(별2개 색칠), 그저 그렇다(별1개 색칠)
2. '공부할 문제' 큰 소리로 읽어보기
자석의 이용을 정리해 볼까요?
1. 생각그물 완성하기
- 과학책 92~93쪽을 참고하여 실험관찰 48~49쪽 생각그물 작성하기(실험관찰 83쪽 붙임딱지 이용)
2. 단원 마무리 확인문제 풀기
- 실험관찰 50~51쪽 풀기
3. 선택 활동 : 아래 9개 중에 가장 어려웠던 주제를 A4용지나 연습장에 따라 그리며 정리하기
1. 선생님이 올린 실험관찰 50~51쪽 정답과 비교해보기
2. 배움노트 쓰기 http://gg.gg/hsfu6
1. 실험관찰 48~49쪽 '생각그물' 사진찍어 댓글로 올리기
2. 실험관찰 50~51쪽 '단원 마무리 확인문제' 사진찍어 댓글로 올리기
-- 궁긍한 내용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--
*이미지 출처: 참샘스쿨
'초등교육 > 초등3학년 과학 온라인 수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3. 지표의 변화(2/11) - 흙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? - (0) | 2020.08.31 |
---|---|
3. 지표의 변화(1/11) - 흙 언덕 깃발 지키기 - (0) | 2020.08.31 |
4. 자석의 이용(10~11/12) - 자석을 이용한 장난감 만들기 - (0) | 2020.05.28 |
4. 자석의 이용(9/12) - 우리 생활에서 자석은 어떻게 이용될까요? - (0) | 2020.05.28 |
4. 자석의 이용(8/12) - 자석 주위에 놓인 나침반은 어떻게 될까요? - (0) | 2020.05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