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. 동물의 생활(4/12)
* 학생: 디지털 교과서, 교과서, 실험관찰, 동물 카드
1. 생각해보기 : 지난 시간에 관찰한 동물의 움직임, 생김새 등의 특징을 이야기해 봅시다. (댓글로 답하기)
2. 시작퀴즈 풀기(디교)
3. '공부할 문제' 큰 소리로 읽어보기
동물을 어떤 특징으로 분류할 수 있을까요?
1. 동물 카드 관찰하기(디교)
2. 동물 카드에 있는 동물을 날개가 있는 것과 날개가 없는 것으로 분류하기
3. 분류 기준 예시 살펴보기(디교)
4. 분류 기준을 세우고 그에 따라 동물 카드에 있는 동물 분류하기
- 실험관찰 14쪽 1번에 기록하기
5. 동물을 분류할 수 있는 기준에는 또 어떤 것이 있을까요?
- 실험관찰 14쪽 '더 생각해 볼까요?'에 기록하기
* 동물 분류하기를 아래 영상을 통해 정리해 봅시다.
6. 마무리 퀴즈 풀기(디교)
1. 선생님이 올린 실험관찰 예시 답안과 비교해보기
2. 배움노트 쓰기 http://gg.gg/hsfu6
3. 형성평가 gg.gg/m65kj
1. 실험관찰 정리한 것 사진찍어 댓글로 올리기
2. 댓글로 참여하기
-- 궁긍한 내용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--
*이미지 출처: 참샘스쿨
'초등교육 > 초등3학년 과학 온라인 수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. 동물의 생활(12/12) - 동물의 생활을 정리해 볼까요? - (0) | 2020.09.08 |
---|---|
2. 동물의 생활(10~11/12) - 동물의 특징을 활용한 로봇 설계하기 - (0) | 2020.09.08 |
2. 동물의 생활(8/12) - 날아다니는 동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? - (0) | 2020.09.08 |
2. 동물의 생활(7/12) - 물에는 어떤 동물이 살까요? - (0) | 2020.09.08 |
2. 동물의 생활(6/12) - 사막에는 어떤 동물이 살까요? - (0) | 2020.09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