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. 소리의 성질(11/11)
* 학생: 디지털 교과서, 교과서, 실험관찰, A4용지나 연습장
1. 스스로 확인하기 : 이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실험관찰 58쪽 별에 색깔을 칠하기
- 매우 그렇다(별3개 색칠), 보통이다(별2개 색칠), 그저 그렇다(별1개 색칠)
2. '공부할 문제' 큰 소리로 읽어보기
소리의 성질을 정리해 볼까요?
1. 생각그물 완성하기
- 과학책 112~113쪽을 참고하여 실험관찰 58~59쪽 생각그물 작성하기(실험관찰 79쪽 붙임딱지 이용)
2. 단원 마무리 확인문제 풀기
- 실험관찰 60~61쪽 풀기
3. 선택 활동 : 아래 6개 중에 가장 어려웠던 주제를 A4용지나 연습장에 따라 그리며 정리하기
1. 선생님이 올린 실험관찰 60~61쪽 정답과 비교해보기
2. 배움노트 쓰기 http://gg.gg/hsfu6
1. 실험관찰 58~59쪽 '생각그물' 사진찍어 댓글로 올리기
2. 실험관찰 60~61쪽 '단원 마무리 확인문제' 사진찍어 댓글로 올리기
-- 궁긍한 내용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--
*이미지 출처: 참샘스쿨
'초등교육 > 초등3학년 과학 온라인 수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. 재미있는 나의 탐구(2/6) - 탐구 계획을 세워 볼까요? - (0) | 2020.09.08 |
---|---|
1. 재미있는 나의 탐구(1/6) - 탐구 문제를 정해 볼까요? - (0) | 2020.09.08 |
5. 소리의 성질(9~10/11) - 다양한 소리로 인형극 꾸미기 - (0) | 2020.09.02 |
5. 소리의 성질(8/11) - 우리 주변의 소음을 어떻게 줄일까요? - (0) | 2020.09.02 |
5. 소리의 성질(7/11) - 소리가 나아가다가 물체에 부딪치면 어떻게 될까요? - (0) | 2020.09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