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. 지표의 변화(11/11)
* 학생: 디지털 교과서, 교과서, 실험관찰, A4용지나 연습장
1. 스스로 확인하기 : 이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실험관찰 34쪽 별에 색깔을 칠하기
- 매우 그렇다(별3개 색칠), 보통이다(별2개 색칠), 그저 그렇다(별1개 색칠)
2. '공부할 문제' 큰 소리로 읽어보기
지표의 변화를 정리해 볼까요?
1. 생각그물 완성하기
- 과학책 64~65쪽을 참고하여 실험관찰 34~35쪽 생각그물 작성하기(실험관찰 77쪽 붙임딱지 이용)
2. 단원 마무리 확인문제 풀기
- 실험관찰 36~37쪽 풀기
3. 선택 활동 : 아래 5개 중에 가장 어려웠던 주제를 A4용지나 연습장에 따라 그리며 정리하기
1. 선생님이 올린 실험관찰 36~37쪽 정답과 비교해보기
2. 배움노트 쓰기 http://gg.gg/hsfu6
1. 실험관찰 34~35쪽 '생각그물' 사진찍어 댓글로 올리기
2. 실험관찰 36~37쪽 '단원 마무리 확인문제' 사진찍어 댓글로 올리기
-- 궁긍한 내용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--
*이미지 출처: 참샘스쿨
'초등교육 > 초등3학년 과학 온라인 수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. 물질의 상태(2/11) - 나무 막대, 물, 공기를 비교해 볼까요? - (0) | 2020.09.02 |
---|---|
4. 물질의 상태(1/11) - 광고 풍선 만들기 - (0) | 2020.09.02 |
3. 지표의 변화(9~10/11) - 흙을 보존하기 위한 시설물 만들기 - (0) | 2020.09.02 |
3. 지표의 변화(8/11) - 바닷가 주변의 모습을 알아볼까요? - (0) | 2020.09.02 |
3. 지표의 변화(7/11) - 강 주변의 모습을 알아볼까요? - (0) | 2020.09.02 |